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기타 공주대 식당 요금이 교직원들과 일반인들 사이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 답변완료
  •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4-03-12
  • 조회수 : 213
시정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시장님께서는 얼마전 공주대와 지역이 서로 상생 발전하기를 원한다는 조약을 맺었습니다.

그런데 어이없게도 공주대 식당 요금이 교직원들과 일반인들 사이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 무려 3천원.
이런 학교 식당이 없습니다. 충남대만해도 일반인들과 교직원들 식사비 차이가 없습니다.
지역사람 누구나 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공주대 교직원 식당이 일반인들과 사이에 가격 차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이렇게 차이나게 올려되 되나요?
그 일반인들에는 학교 입점 직원들, 지역 노인분들, 공무원 수험생들, 졸업생들 외 많은 인원이 있습니다. 시청에서는 확인 후 지역 민심에 맞게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주대 식당 요금이 교직원들과 일반인들 사이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에 대한 답변입니다.
홍보미디어실 작성일 | 2024-03-12
1. 안녕하십니까?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국립공주대학교 식당 요금 관련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귀하께서 요청하신 국립공주대학교 구내식당 요금에 대한 결정은 국립공주대학교 소관으로 공주시에서는 결정 권한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이에, 귀하께서 제언하신 민원이 시정될 수 있도록 국립공주대학교로 민원 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홍보미디어실 소통정책팀 지은기주무관(☎041-840-254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