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시청 주차 관리 답변완료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22-08-16
  • 조회수 : 363
시청내 주차 관리가 불성실하고 불친절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 시청 로비 정면에 오후 3시20여분쯤 주차 공간이 아니고 회전해 도는 데 차량 3~4대가 회전을 막고 불편해 입구에 서 있던 분께 강하게 따졌더니 불성실하게 미안함도 없이 따지고 맘대로 하라는 자세가 과연 공직에 있는 자인지 의심스럽더군요.물론 불법주차를 하는 내방객들도 단초를 제공했지만 그래도 그걸 눈 뜨고 나몰라라 하는 자세는 더더욱 문제입니다. 폭염과 폭우로 바쁘고 힘든 시기에 애쓰시는 시장님의 살핌이 필요해서 한 자 적습니다.

내내 건승을 빕니다
"시청 주차 관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회계과 작성일 | 2022-08-19
1. 안녕하세요.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시청 주차관리에 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리시는 시청에 행정서비스를 위하여 찾아주시는 시민들을 위해서 청원경찰이 상시 주차관리를 하고 있으며, 휴일의 경우 청사 주차장을 개방하여 시청 인근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귀하께서 회전차로의 주차된 차량으로 인해 주차장 이용불편을 겪어드리게하여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원활한 주차관리와 친절교육 등 개선해나가겠습니다.

다. 더불어 시청 주차이용 불편에 대하여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사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회계과 청사관리팀 한승현 주무관(☎041-840-827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